고객지원

고객지원

[참고사항]  서비스 신청전 시리얼 번호를 확인하세요.

 -보다 신속한 서비스 처리를 위해 사용 중인 제품의 시리얼 번호를 확인해주세요.


에어워셔 시리얼 번호 확인방법

☞ 벤타 에어워셔의 상부케이스 측면 커버 내부의 스티커에서 

바코드 아래 일련번호를 확인하세요. (LW15,25,45 모델)

공기청정기 시리얼 번호 확인방법

☞ 제품의 디스플레이 뒷면에서 바코드 아래 일련번호를 확인하세요.

( LP60 모델)


서비스 신청 접수

개인정보 입력시 주의사항


고객님의 원활한 서비스 신청, 상담, 이력관리 등을 위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.
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본인 외 타인의 정보(가족 포함)는 입력이 불가하며, 잘못된 정보 제공으로 인한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으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수집 항목 : [필수] 성명, 주소, 전화번호

  • 수집 · 이용 목적 : 제품 A/S 및 상담, 제품 교환/환불 등

  • 보유ㆍ이용기간 : 본인이 동의를 철회할 때까지 유효

    (단, 상법 등 타 법령에 따른 정보는 해당 법령에서 정한 기간 동안 보존)

  • 동의 철회 방법 : 대표전화(02-2034-0114) 또는 개인정보 보호 담당자에게 이메일(dooum@venta.co.kr)로 연락바랍니다.

  • ※ 귀하께서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미동의 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.

  • ※ 개인정보 처리에 대한 상세한 사항은 화면 하단의 개인정보 처리 방침을 참조하십시오.

--
서비스 센터 안내
   

서비스 센터
도로명: 경기도 광주시 탄벌길 52-14

지번 : 경기도 광주시 탄벌동 204-1


상담안내
02-2034-0114
평일: AM 09:00 ~ PM 18:00  / 휴무: 토, 일, 공휴일